맥라렌 베일의 대표 품종인 쉬라즈 답게 알파박스 앤 다이스를 대표하는 세상에서 가장 파워풀한 ‘빅 쉬라즈’.
제품정보
공급사 이름
ALPHA BOX AND DICE
공급사 정보
남호주 맥라렌베일에 위치한 알파박스 앤 다이스는 와인의 알파벳에 착안하여 만든 브랜드이다. 각각의 알파벳 글자마다 각기 다른 와인메이킹 프로젝트를 상징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알파박스 앤 다이스는 2008년 설립된 이후로 남호주의 대안 품종, 특히 지중해 지역 포도 품종들 중 챔피언이 되었으며 전통적인 와인메이킹 규범을 따르지 않고 모든 단계에서 혁신을 보여주고 있다. 2016년부터 알파박스 앤 다이스의 헤드 와인메이커로 일하고 있는 Sam Berketa는 포도밭과 독특한 특징을 가진 품종 사이의 흥미로운 조화를 찾는 그만의 와인메이킹 철학 아래 새로운 알파벳 와인을 만들었으며 남호주의 다양한 와인산지들을 비롯하여 독일, 이태리, 미국 등 여러 나라의 와이너리에서 일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매 빈티지마다 지속적으로 알파박스 앤 다이스의 와인들을 개선시키고 있다.
브랜드 소개
H. Heracules. 헤라클레스는 알파박스 앤 다이스의 와인들 중에서 신화 속 헤라클레스처럼 대담함과, 강함, 힘을 상징하며 풍부한 타닌과 농도가 짙은 과실향을 찾고있는 이들에게 하늘에서 내린 선물 같은 와인이다. 그 어떤 경쟁상대와 붙어도 이길 수 있는 천하무적 헤라클레스를 닮은 최고의 프리미엄 쉬라즈를 생산하기 위해 빈티지가 좋은 해에만 특별히 만들어진다.
테이스팅노트
‘신의 피’라 부를 만큼 깊고 진한 레드 컬러에, 잘 익은 블랙 베리와 자두, 스파이스의 아로마가 어우러져 매력적이다. 입 안에서는 벨벳처럼 부드럽게 퍼지며 감초, 럼, 건포도의 아로마가 올라오면서 집중된 과실맛과 리치한 타닌의 볼드함, 파워가 느껴지는 풀바디 와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