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년 전부터 , 부르고뉴와 가장 비슷한 지역의 떼루아를 찾아 탄생한 와이너리로 , 부르고뉴의 묘목을 심어 만든 피노누아의 신세계. 가성비 프로방스 피노누아
제품정보
공급사 이름
MAISON LOUIS LATOUR
공급사 정보
부르고뉴에서 가장 많은 (50헥타르) 그랑 크뤼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는 200년 이상된 가족경영 와이너리. 혁신적인 농사기법과 환경보전의 선두주자로서 부르고뉴에서 가장 명성 있는 브랜드이다. 약 130개의 부르고뉴 전 지역을 대표하는 와인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생산하며 부르고뉴에서 드물게 열성적이고 잘 조직화된 운영으로 중요한 해외시장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아데쉬, 샤블리, 보졸레 지역 등에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하여 부르고뉴 와인의 범위를 넓히는데 선구자의 역할을 하고있다. 또한 다른 전 세계 유명한 와인회사들도 구입하여 사용하는 전통적인 프렌치 오크 배럴을 직접 생산하여 사용하는 등 루이라뚜르의 정신인 전통, 혁신, 완벽을 지키려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브랜드 소개
부르고뉴에서 가장 오래된 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가족경영으로 운영하는 유일한 와이너리. 부르고뉴에서 드물게 조직화된 운영체계를 가지고 있는 가장 명성 있는 브랜드.
수상 or 점수
Wine n Spirits 92P
테이스팅노트
달콤한 체리와 스파이스의 아로마가 느껴진다. 입안에서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쳐와 함께 잘 익은 체리, 딸기, 그리고 바닐라의 향이 있으며, 부드러운 피니쉬로 이어진다. 과일향이 많은 피노 누아 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과 실키한 텍스쳐를 느낄 수 있다.